logo

새소식



(2024년 8월 22일부터)디지털 합격증서 안내

2024-04-08 15:01

작성자 : ABRSM   |   조회수 : 76



영국 본문
https://www.abrsm.org/en-kr/about-our-exams/results-and-certificates/digital-certificates

2024년 8월 22일부터, ABRSM 합격증서를 디지털 방식으로 온라인에서 수령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합격증서는 어떻게 진행되는가?

언제 - 결과와 동시에
보안 - 합격증서의 고유 QR 보안 코드는 유효성 검사 페이지로 연결
종이 합격증서 - 3파운드 또는 자신의 국가 환율에 맞는 동등한 금액으로 요청 가능
교정 - 합격증서를 확인하고, 작은 교정이 필요하다면 ABRSM에 요청
이전 시험들 - 디지털 합격증서는 현재 우리 온라인 시험신청 서비스를 통해 신청했던 이전 시험들도 가능(2021년 이후부터 가능)



왜 디지털 합격증서인가?

수여 기관으로서, 우리는 결과와 합격증서가 유효하고 안전함을 확실히 해야 하는 책임이 있다. 디지털 합격증서는 사기로부터 우리의 합격증서를 더욱 안전하게 보호하고, 시험에서 표준과 신뢰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 디지털 합격증서는 종이 합격증서보다 더욱 빠르게 이용 가능하다.
- 이는 다운로드, 인쇄, 저장 및 공유가 쉽다.
- 각 합격증서의 고유 QR 코드는 수험자와 시험 상세사항을 확인하는 온라인 유효성 검사 페이지로 연결한다.

또한 우리는 수송과정과 종이 사용을 줄임으로써, 디지털 합격증서 소개가 우리의 지속 가능성 목표를 달성하는 것에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


디지털 합격증서 접근
시험을 신청한 사람(신청인)은 우리가 결과를 공개하고 바로 디지털 합격증서에 접근할 수 있다.
계정이 있는 수험자는 결과 공개로부터 7일 후 자신의 합격증서에 접근할 수 있다.

합격증서를 보기 위하여:
- ABRSM 계정으로 로그인한다.
- 자신의 대시보드에서 'My previous exams'로 이동. 평가서 다음에 있는 합격증서 아이콘 클릭한다.
- 만약 합격증서에 실수가 있다면, Contact us로 이를 교정함을 요청할 수 있다.


QR코드와 유효성 검사 페이지 사용
디지털 합격증서는 하단에 QR 코드를 포함하고 있다. 누구든지 합격증서 유효성 검사 페이지를 보기 위해 QR 코드를 스캔할 수 있다. 이는 다음을 확인한다:
- 수험자 영문이름과 컨택아이디
- 시험 유형
- 악기/과목
- 그레이드
- 시험 연도
- 결과


종이 합격증서 주문

신청인/수험자는 자신의 계정을 통하여 3파운드 또는 자신의 국가 환율에 맞는 동등한 금액으로 종이 합격증서를 주문할 수 있다. 시험을 신청한 사람(신청인)이 이를 행할 수 있고, 만약 수험자도 계정이 있다면 가능하다.

우리는 오직 하나의 종이 합격증서를 발행한다. 이는 가장 먼저 주문한 사람만이 가능하다.

요청 전, 디지털 합격증서의 모든 정보가 정확한지 확인한다. 작은 교정들을 Contact us(https://www.abrsm.org/contact-us) 를 통하여 요청할 수 있다. 교정은 4주까지 소요될 수 있다.

종이 합격증서를 요청하기 위하여:
- 자신의 대시보드에서, 페이지 하단의 '인쇄된 합격증서 요청'을 클릭한다.
- 수험자/시험을 찾기 위해 검색칸을 사용한다. 만약 칸이 비어있다면, 자신의 모든 시험신청 내역에 나타날 것이다.
- 수험자/시험을 선택하고, 화면 하단의 'Save'를 클릭한다.
- 'Order printed certificates' 페이지에서, 이제 'Selected exams' 아래 시험이 보일 것이다.
- 화면 하단의 'Submit and pay'를 클릭한다.
- 'Summary'화면에서 자신의 주문을 확인하고, 자신의 주소를 추가하거나 수정한다.
- 화면 하단에서 자신의 결제 방법을 선택하고, 주문에 대해 지불한다.

영국에서는 약 2-3주 내로 합격증서를 받는다. 그 외 다른 국가들에서는, 2-3개월이 소요될 수 있다.


합격증서 재발행
첫 종이 합격증서는 3파운드 또는 자신의 국가 환율에 맞는 동등한 금액이다.

만약 추가 재발행을 원한다면, 이는 20파운드 또는 자신의 국가 환율에 맞는 동등한 금액일 것이다. 자신의 계정을 통하여 재발행 주문이 가능하다.




어떤 시험들인가?

위에 설명된 조정사항들은 원격평가 연주 그레이드, 대면평가 실기 그레이드 그리고 음악이론 그레이드에 적용한다.

다른 평가들에 대한 조정사항들은 다음과 같다:
예비급과 음악 평가(과거 연주 평가) - 평가 종료 후 종이 합격증서
새로운 디플로마(연주 디플로마 1단계 ARSM 포함) - 추가 비용 없이 디지털 합격증서와 종이 합격증서(자동으로)
과거 디플로마(2024년 종료 예정) - 종이 합격증서만 제공
음악 메달(영국만) - 추가 비용 없이 메달과 함께 디지털 합격증서와 종이 합격증서




언제 디지털 합격증서가 시작되는가?

우리는 디지털 합격증서를 네 번에 걸쳐 시작한다.
2024년 4월 4일, 5월 23일, 6월 18일, 8월 22일

이 중 대한민국은 8월 22일부터 시작하며, 아래 링크 하단에서 다른 국가/지역을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abrsm.org/en-kr/about-our-exams/results-and-certificates/digital-certifica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