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새소식



새로운 티칭 디플로마 ARSM(1단계), LRSM(2단계) 및 FRSM(3단계) 안내 (2024년 10월부터 가능)

2024-02-01 12:56

작성자 : ABRSM   |   조회수 : 323



*영국 웹사이트 원문
https://www.abrsm.org/en-kr/other-assessments/diplomas/music-teaching

*새로운 티칭 디플로마 ARSM(1단계), LRSM(2단계) 및 FRSM(3단계) 자격 체계
https://www.abrsm.org/sites/default/files/2024-01/Teaching%20Diploma%20Qualification%20Specification%202024.pdf

먼저 새로운 티칭 디플로마의 단계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ARSM(Level 4)
LRSM(Level 6)
FRSM(Level 7)
*Level은 자격 체계에서 확인 가능

새로운 티칭 디플로마 시험은 온라인 상에서 항시 응시할 수 있도록 디지털 평가방식으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녹화 - 티칭 ARSM과 LRSM 유닛 1A 동영상
ARSM - 수험자의 동영상은 중단되지 않은 한 번의 티칭 세션을 포함하여야 하며, 한번에 끊지 않고 녹화되어야 한다.
LRSM - 수험자의 동영상은 중단되지 않은 다수의 티칭 세션들을 포함하여야 한다. 하나의 동영상으로 함께 편집하기 이전에, 각 세션 녹화물은 끊지 않고 한번에 녹화한다.

1. 구두발표
● 수험자의 ABRSM 컨택아이디
● 디플로마 유형과 수준(예: 티칭 디플로마 LRSM)
● 녹화일

2. 사진이 있는 신분증을 카메라에 보여주기

3. 수험자는 반드시 촬영 내내 카메라에 보여야 한다.

4. 수험자가 영어가 아닌 다른 언어로 말한다면, 반드시 동영상에 영어 자막과 뒷받침되는 문서를 위한 영문 번역을 제공해야 한다. https://www.abrsm.org/en-gb/other-assessments/diplomas/guidance#translations 에서 확인 가능하다.

5. 녹화 승인
18세 미만 학생의 동영상을 녹화하고 업로드 하기 이전, 반드시 학부모/후견인으로부터 동의를 얻어야 한다. 만약 동영상이 학교, 대학 또는 다른 교육기관에서 녹화되었다면, 반드시 그들의 보호정책과 절차에 따랐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더하여, 만약 사적인 곳에서 녹화하였다면, 반드시 관련 인원들이 녹화에 동의하였는지 확인해야 한다.

6. 동영상 해상도
녹화 전, 카메라 해상도를 720p로 세팅한다. 이보다 낮은 해상도(예: 480p)는 명료하지 않고 거칠게 촬영될 수 있고, 더 높은 해상도는 업로드 하기에 너무 큰 파일을 만들 수 있다. 촬영 기기 카메라 세팅에서 동영상 해상도를 변경할 수 있다.

7. 카메라 선택
대부분 스마트폰과 태블릿은 기본 후면 카메라 1개와 셀카 및 영상 채팅을 위한 저해상도 전면 카메라 1개가 있다.

녹화 전, 동영상이 반전되는 것을 피하기 위하여 카메라 세팅에서 거울모드 옵션을 선택하지 않았는지 확인한다.

8. 파일 포맷과 크기
녹화물은 다음 포맷 중 하나여야만 하며, 모든 제출물은 같은 동영상 포맷이어야 한다.
- MP4
- WMV
- MOV
- MPG

파일 크기는 반드시 2GB 이하여야 한다. 너무 크면, 성공적으로 업로드 하기 위하여 파일은 압축할 수도 있다.

9. 동영상 압축
동영상 파일이 크거나 인터넷 속도가 느리다면, 동영상 업로드 시간을 줄이기 위해서 파일을 압축하기를 원할 수 있다. 이는 소리와 동영상의 품질 및 비율을 유지하면서 파일 크기를 줄인다.

압축된 동영상을 업로드 하기 전에, 보이는 것과 들리는 것이 만족스러운지 확인하기 위하여 언제나 전체 녹화물을 시청한다.

동영상을 압축하는 다양한 무료 인터넷 사이트가 있다. 다음 두 예시가 있다:

무료 압축 툴 - https://www.freeconvert.com/video-compressor
- 동영상을 업로드 하고 압축을 클릭(사이트 기본 세팅 사용)
- 사이트에서 과정을 진행
- 압축된 파일을 컴퓨터로 다운로드

다운로드 가능 소프트웨어 - https://handbrake.fr
- 모든 플랫폼에서 어떠한 동영상 파일과 작업물도 압축할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

ABRSM에서는 이 상품들을 지지하지 않으며, 타사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때 자신이 선택하기를 추천한다. 다른 많은 이용 가능한 옵션들이 있다.


점수 등 더 자세한 정보는 가장 상단의 영국 웹사이트 링크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