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새소식



ABRSM CEO 의 시험안내 공지

2020-07-01 17:57

작성자 : ABRSM   |   조회수 : 4,596



ABRSM을 이용하시는 여러분께

시험에 관한 중요한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ABRSM의 신뢰받는 기존 평가체계에 흥미로운 ABRSM 연주 그레이드 시험(Performance Grades)이 추가되었습니다 – 새롭게 만들어진 이유와 실기 및 이론 시험에 대한 업데이트를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최근에 일어나고 있는 일들이 많은 선생님과 수험생, 또는 부모님에게 얼마나 영향을 주고 있는 지에 대하여 인지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음악의 여정을 계속해 나갈 수 있도록 우리가 해결책을 발전시켜 나아가는 것에 대한 이해와 지지의 의사에 감사드립니다.

마이클 엘리엇
ABRSM 최고경영자



ABRSM 연주 그레이드 시험 – 곧 공개!
무대로 와서 여러분의 음악적 이야기를 공유하고, 추가된 ABRSM 연주 그레이드 시험을 통해 새로운 루트를 발견해 보세요.

어떠한 시험인가요?
•  연주는 여러분의 음악적 스토리를 이야기하고 자신의 음악적 해석을 소통하며, 청중과 함께 완성도를 쌓아가는 것입니다.
•  연주 그레이드 시험은 여러분에게 이러한 필수적인 스킬들을 규정된 자격체계에 적용하여 그 실력을 선보이고 보상받을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입니다.
• 더 많은 음악적 선택지를 갖게 됩니다: 여러분은 시험곡/노래를 선택하고, 그것들을 어떻게 프로그램으로 구성할지 선택하며, 어떻게 자신만의 음악적 관심, 취향, 장점과 개성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을 것인지 선택합니다. 또한 그레이드를 통해 향상하면서 연주시험과 실기시험을 전환하며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  ABRSM 실러버스와 그 외의 넘치고 흥미로운 풍부한 곡들을 갖게 될 것입니다.
•  연주 그레이드 시험은 유연하고 접근성이 좋습니다. - 원격으로 평가되므로, 집, 학교 또는 각 지역 세팅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영국에서 먼저 시작 후, 2020 말 이전을 시작으로 국제적으로 점점 연주 그레이드 시험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모든 악기 및 성악 실러버스 그레이드 1에서 8, 그리고 ARSM에서 이 시험이 이용 가능하며, 수험자가 제출한 비디오 녹화로 평가합니다. 재즈 연주 그레이드 시험에 대해서는 2021년에 날짜를 공지할 것입니다.
ABRSM에서 우리 임무는 음악적인 성취에 영감을 주는 것입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이 음악을 즐기고 잘할 권리가 있다고 믿습니다. 또한 우리는 모든 사람의 음악적 여정이 다르다고 이해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자신의 목표를 성취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 내는 데에 헌신한 이유입니다.

실기 그레이드 시험
많은 분들이 1:1 대면 실기 그레이드 시험 및 음악이론 시험이 언제 재개될 것인지 궁금해하셨습니다. 안타깝게도 현재까지 이 평가들을 언제 어떻게 제공할 수 있을지에 대해 아직까지 불확실합니다. 저는 우리가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있으며 해결책을 모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점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우리는 코로나 바이러스와 그것의 전세계적인 유행에 대한 각 나라의 대책들이 계속해서 여행과 많은 수험자가 모이는 것을 막는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들을 꾸준히 지켜보며 이 시험을 준비하여 다시 시작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하는 모든 것은 학생, 선생님, 시험관 및 진행요원들의 안전을 확실히 해 두기 위해 해당 국가 정부와 영국 정부 모두가 내린 지침 내에 반드시 맞춰야만 합니다.

음악이론 시험
또한 우리는 그레이드 1-5 음악이론 평가를 종이 시험지 대신에 온라인으로 바꾸려는 계획을 추진 중입니다. 8월에 우리는 영국에서 온라인 이론시험을 진행할 것입니다. 이는 우리가 더 많은 나라에 그레이드 1-5 온라인 평가를 제안하기 전에 필요한 첫 단계입니다. 이론 그레이드 6-8 시험은 모든 국가에서 계속하여 종이 시험지로 평가할 것입니다. 우리는 7월 13일로 시작하는 주 안에 음악이론시험 계획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할 것이며, 가능한 곧 시험 일정도 확정할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평가체계를 안전하게 수행하기 위한 가장 좋은 선택지를 연구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여러분의 인내와 이해에 감사드립니다. 최대한 신속하게 우리의 모든 시험과 평가의 재개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원격평가 연주 그레이드
https://kr.abrsm.org/en/our-exams/performancegrades/